국산차 중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단 한 군데만 빼고... -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시승기
상태바
국산차 중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단 한 군데만 빼고... -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시승기
  • 모토야
  • 승인 2021.06.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모토야입니다.
이번 자동차 영상은 기아의 퍼포먼스카, 스팅어의 영상 시승기를 준비하였습니다.
기아 스팅어는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주행성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고성능 세단 모델로, 최근 '스팅어 마이스터'라는 이름으로 마이너 체인지가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스팅어는 마일드한 페이스리프트와 더불어 신규 파워트레인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얼굴과 심장으로 돌아온 스팅어를 전격 해부해 봅니다!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2.5T 주요 제원

공차중량(kg): 1,755
전장/전폭/전고(mm): 4,830/1,870/1,400
휠베이스(mm): 2,905
배기량(cc): 2,497
엔진: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
최고출력(마력/rpm): 304/5,800
최대토크(kg.m/rpm): 43.0/1,650-4,000
구동방식: 상시사륜구동(AWD)
연비(복합/도심/고속, km/l): 10.0/9.0/11.5
이산화탄소 배출량(g/km): 170
타이어 규격(앞): 225/40 R 19
타이어 규격(뒤): 255/35 R 19
차량기본가격(VAT 포함): 3,925~4,275만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