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Jeep 4월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크라이슬러 Jeep 4월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300C 3.6ℓ 월 319,000원 36개월 유예리스 프로그램

-Jeep 랭글러 루비콘 구매 고객 대상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및 선착순 100명 한정 무상점검 쿠폰 제공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가 4월 한 달간 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4월 한달 간 Pentastar® V6 엔진과 미국 세단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 적용해 정숙성·가속성·효율성을 구현한 프리미엄 세단 신형 300C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36개월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선수금 40%를 납입한 후, 36개월간 월 31만9천원의 부담을 줄인 불입금으로 국내 유일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자유와 모험의 상징인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 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줄 뿐만 아니라,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를 비롯해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한-미 FTA 발효를 기점으로 올 한해 다양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미국차의 차별화된 진정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과 오리지널 Jeep을 만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로 한국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