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상태바
닛산, <큐브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부터 전국 8개 전시장서 순차적으로, 큐브(CUBE)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스페셜 큐브 전시, 큐브 시승 체험 및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닛산 홈페이지 통해 퀴즈 풀고 시승 신청하는 고객에게 TV,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4월 한 달간, 전국 8개 닛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큐브(CUBE) 전국 시승 이벤트 <어반 브리즈(Urban Breez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을 맞아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마련된 본 행사는 스페셜 큐브 전시, 큐브 시승 체험, 경품 제공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행사장에서는 캘리포니아 룩(California Look)을 컨셉으로 꾸며진 색다른 큐브가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삶의 여유를 표현하는 루프 캐리어(Roof Carrier)와 자전거에 패션을 입힌 픽시 자전거(Fixie Bike), 캐리어 백, 캠핑 기어 등의 다양한 소품을 큐브에 접목시켜 단순히 차가 아닌 문화의 아이콘으로써 큐브를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타로 카드점 이벤트와 큐브 윈드 브레이커(선착순 500명) 및 큐브 픽시 자전거(2명)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큐브 시승 체험이 함께 진행된다.

일정은 4월 7일 닛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하여, 8일 일산 전시장, 14일 분당 전시장, 15일 서초 전시장, 21일 대구 전시장, 22일 부산 전시장, 28일 광주 전시장, 29일 전주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월 한 달간,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을 방문해 큐브 관련 퀴즈를 맞추고,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ONY 3DTV(1명), SONY 캠코더(2명), SONY 디지털 카메라(2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본 시승행사는 큐브의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마련된 시승 체험 기회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큐브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는 물론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진정한 오리지널 박스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새봄을 맞아 자사의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Altima )와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구매조건을 제공한다. 현금으로 구매 시에는 알티마 를 구매할 경우 <주유권 최대 500만원>을, 370Z 구매고객은 <주유권 25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할 경우에는 알티마 를 36개월 무이자 할부, 370Z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