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새 KBS 드라마 ‘사랑비’에 차량 협찬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새 KBS 드라마 ‘사랑비’에 차량 협찬
  • 모토야
  • 승인 2012.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늘 3월 26일(월)부터 방영 예정인 K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비’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더 뉴 재규어 XJ´,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 등 자사의 다양한 대표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사랑비’는 1970년대와 2012년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로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러브스토리와 트렌디한 감각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신한류 스타로 아시아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장근석, 전세계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대표 K-POP 스타 소녀시대의 윤아, 개성파 배우 이미숙, 정진영 등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극중에서 유니크한 감성의 포토그래퍼 역할을 맡은 장근석(서준 역)은 과감한 외관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타고 등장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독특하게 기울어진 루프와 솟아오르는 허리 라인의 강렬한 실루엣, 개성있는 클램쉘 타입 모양의 보닛, 플로팅 루프 등 세련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SUV 중 하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장근석 외에도 드라마 속 주요 등장 인물들에게 캐릭터 이미지와 어울리는 차량을 제공한다. 중후한 매력의 미대교수이자 장근석의 아버지 정진영(서인하 역)은 ‘레인지로버’,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의 의류브랜드 CEO인 유혜리(백혜정 역)는 ‘더 뉴 재규어 XJ’,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매력의 패션모델 박세령(이미호 역)은 ‘더 뉴 재규어 XF’를 타고 등장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대표 모델의 등장은 드라마 속 주인공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라며, “이번 차량 협찬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이 가진 각각의 매력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는 최근 ‘드림하이2’, ‘영광의 재인’, ‘불굴의 며느리’, ‘내사랑 내곁에’, ‘로열패밀리’, ‘내조의 여왕’ 등 다양한 작품에 차량을 협찬하며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럭셔리 이미지를 국내 고객에게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