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
  • 모토야
  • 승인 2012.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9일~4월 27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 무상점검

- 유상수리 고객 부품 10% 할인,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30% 특별 할인

-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 기간내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키지’ 10% 추가 할인 혜택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4월 9일(월)부터 4월 27일(금)까지 3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 10%의 부품 할인을 비롯하여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체 제외)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의 차량관리 부담을 덜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등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표적인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정상 가격의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에는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키지 등 총 3가지의 패키지가 있으며,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차종별 패키지 가격 상이, 사용기간은 2년)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