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BMW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모토야
  • 승인 2012.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스트 레인 확충과 최신 진단 장비 도입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기존 대구 서구 이현동에 있던 대구 서비스센터를 동구 동호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BMW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517m²(약 1,064평) 넓이로 기존 서비스센터보다 2배 이상 넓어졌으며, 워크베이 숫자도 31개로 늘려 하루 10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향후 증축을 염두에 두어 현재 주차장으로 사용되는 3층을 필요시 바로 증축하여 최대 22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여 대구/경북지역 최고의 서비스센터로 BMW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문 기술자가 BMW 최신 차량 진단장비와 설비를 통해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모성 부품 등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스트래인(Fast Lane)을 대폭 확충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늘어나는 대구∙경북 지역 고객 서비스 니즈에 보다 원활히 대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면서, “BMW는 앞으로도 보다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