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오리지널 필터 교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MW 코리아 ‘BMW 오리지널 필터 교환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리지널 부품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5월 4일까지 ‘BMW 오리지널 필터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BMW와 MINI 브랜드 전 차종의 오리지널 오일 필터, 에어 필터, 마이크로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캐스트롤 엔진오일이며,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오리지널 필터는 엄격한 기준과 테스트를 통과해 BMW에 가장 최적화한 필터로, 차량의 고장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한 먼지 등 불순물을 철저히 차단한다.

BMW 오리지널 오일 필터는 0.005mm 크기의 미세 먼지 입자까지 걸러내 순수 오일만을 엔진에 공급하며, BMW 오리지널 에어 필터는 연소실로 깨끗하게 걸러낸 공기를 공급해 완벽한 연소를 실현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마이크로 필터는 봄철 유행하는 꽃가루나 황사뿐만 아니라 오존이나 질소 산화물 등의 가스 오염물질까지 깔끔하게 여과해 차량 실내에 항상 쾌적하고 안전한 공기를 공급한다.

한편, BMW와 MINI 전 차량의 오리지널 부품(마모 부품 제외)은 주행거리 제한 없이 2년 동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코리아는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헤드라이트 등의 BMW 오리지널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리는 캠페인을 벌인다. BMW 오리지널 브레이크 디스크는 5kg 경량화를 실현해, 민첩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연료 소모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최상의 제동 성능을 검증 받았다. 또한, BMW 오리지널 헤드라이트는 기존의 할로겐 라이트보다 성능과 효율을 300% 더 강화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오리지널 부품은 오랜 시간 정교한 연구와 개발, 신뢰와 정확성 등을 바탕으로 만들어 기능과 효율 면에서 차량 시스템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BMW의 가치와 안전은 BMW 오리지널 부품을 통해 실현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와 관련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