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청담 전시장 새단장 오픈
상태바
크라이슬러 코리아, 청담 전시장 새단장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조 수입차 거리’ 도산대로 제 1호 수입차 매장,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 신축 이전 오픈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는 10일 기존 청담 전시장을 신축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렉스모터스 (대표: 정은상)가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은 ‘원조 수입차 거리’인 도산대로에 들어선 수입차 매장 1호 점으로 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은바 있으며, 이번 새 단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문을 여는 청담 전시장은 총면적 987.1m2의 지하 1층, 지상 3층 단독 건물로. 최대 12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여유로운 전시 공간은 물론, 고객 리프레쉬룸, 갤러리 및 컨설팅 룸 등 각종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청담 전시장 신축 이전을 통해 수입차 최대 격전지인 강남 지역 서비스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특히 최근 한-미 FTA 체결로 미국차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 세일즈 서비스 네트워크를 재정비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더욱 많은 고객들이 크라이슬러, Jeep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크라이슬러는 전국 23개의 공식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