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론칭 앞두고 홈페이지·페이스북 오픈
상태바
시트로엥, 론칭 앞두고 홈페이지·페이스북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4.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S3 티저 동영상 공개, 론칭 기대감 고조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Creative Technology) 시트로엥이 오는 19일 론칭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16일 공식 홈페이지(www.citroen-kr.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 홈페이지는 대표 컬러를 기본으로 ‘강력함(Strong)’ ‘지속성(Consistent)’ ‘일관성(Coherent)’의 이미지를 구현,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시트로엥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시트로엥의 93년 역사와 브랜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Citroen’, 파리에서 온 시크 아이콘 DS3를 비롯해 향후 선보일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Showroom’, 전시장의 위치와 시승을 신청하는 ‘Dealer’,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Service’는 물론 시트로엥의 최신 뉴스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News & Event’ 메뉴로 구성되었다.

‘시트로엥 브랜드’에서는 시트로엥과 한불모터스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시트로엥의 93년 역사, 시트로엥이 창조한 혁신의 기술, 아방가르드한 기술과 디자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을 보여준다. ‘Showroom’ 메뉴에서는 오는 19일 시트로엥의 첫 모델로 들어오는 대표 시크 아이콘 ‘DS3’의 놀라움(Surprise), 매력(Appeal), 활기(Vitality)를 키워드로 한 독특한 개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oen.korea)도 오픈한다. 프랑스 파리에서 건너 온 시트로엥과 DS3의 프렌치 프리미엄 감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DS3만의 강력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동영상을 선보여,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오는 19일 시트로엥 브랜드와 DS3 론칭을 앞두고 궁금증을 갖고 있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먼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DS3는 젊은 고객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많은 강점을 갖고 있는 차량인 만큼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