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통해 C40 리차지 전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통해 C40 리차지 전시
  • 모토야
  • 승인 2022.03.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오는 4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국내 잠재고객의 접점 다변화를 위해 기획된 브랜드 공식 이벤트로, 주요 복합단지 및 복합 쇼핑몰 등에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볼보자동차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난 달 출시한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와 XC40 리차지 모델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40년까지 완전한 기후 중립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볼보의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을 담아 모든 전시 부스를 포함해 전시 공간에 업사이클링 및 친환경 소재가 적극 활용됐다.

이 날 전시되는C40 리차지는 브랜드 최초 쿠페형 SUV로 볼보의 안전 역사가 담긴 최첨단 안전 시스템과 프리미엄 편의 사양,  TMAP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및 음악 플랫폼 FLO 1년 이용권, 15년 무상 OTA(무선업데이트) 서비스가 포함된 디지털 커넥티비티 패키지 등이 모두 적용됐다. 또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서비스와  8년 또는 16만㎞ 고전압 배터리 무상 보증 등 보증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 전시장 방문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바이레도 핸드크림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팝업 스토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사이트(www.madebyswed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