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서비스 컨트랙트 &;acute;컴팩트플러스&;acute; 선보여
상태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서비스 컨트랙트 &;acute;컴팩트플러스&;acute; 선보여
  • 모토야
  • 승인 2012.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의 고객들을 위한 정기점검 서비스 컨트랙트인 ´컴팩트플러스(CompactPlus)´를 선보인다. 컴팩트플러스는 상용차의 경우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유지보수가 차량의 안전 운행과 차량 운행 수익 향상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착안하여 설계되었다.

컴팩트플러스는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필수 교환해야 하는 소모성 부품과 부품 교환 공임 및 주요 항목에 대한 정기 점검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최적의 시기에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컴팩트플러스는 2년동안 이루어져야 하는 유지보수 점검 서비스와 17개 필수 소모품 및 엔진, 미션, 차축 등 주요 어셈블리의 오일 교환을 포함한다.

컴팩트플러스는 개별 부품 구입시보다 평균 20%,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신차 구매 시 차량과 함께 구매 가능하며 차량 가격에 포함하여 60개월 할부 프로그램 을 이용할 경우 가격은 월8~9만원대이다.

컴팩트플러스는 쿠폰북으로 되어 있어 2년간 해당 쿠폰을 모두 사용하지 못해도 최대  4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주행거리 제한이 없다.

컴팩트플러스는 전국 13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