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2 부산 국제모터쇼' 참가
상태바
제네시스 '2022 부산 국제모터쇼' 참가
  • 모토야
  • 승인 2022.07.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는 이달 14일(목)~24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 컨셉트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G70 슈팅 브레이크, GV60, GV70 전동화 모델 등을 전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 컨셉트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미래에 대한 영감이 응집되어 있는 모델이다. 이 차는 지난 4월 뉴욕 ‘제네시스 하우스(Genesis House)’에서 첫 공개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최초로 실차 공개되는 컨셉트카다.

이외에도 제네시스 브랜드는 최근 공개된 G70 슈팅브레이크를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G70 슈팅브레이크 모델의 경우에는 벡스코 야외에 마련된 특별 전시 공간에 전시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G70 슈팅브레이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제네시스의 전동화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순수 전기차로만 만들어지는 GV60을 비롯하여 GV70 EV, G80 EV 등의 모델들이 전시되며, 이들 차종을 더욱 가까이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의 여러 브랜드 활동을 통해 제네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제네시스 라이프스타일' 존을 마련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