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신축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신축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인천 중구 항동에 인천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신축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인천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4,458.72㎡ (지상 2층)으로 구성되었으며 부지 면적 기준으로 전국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이다.

인천 서비스센터 1층에는 일반 정비가 가능한 11개의 워크베이와 사고 수리, 판금, 도장이 가능한 9개의 첨단 워크베이 등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은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고객들은 인천 서비스센터의 첨단 도장 부스 및 자동 엔진오일 공급, 회수 장비 등 친환경 신기술 시스템이 적용된 설비를 통해 최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천 서비스센터 2층은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고급스러운 카페테리아, 6개의 프라이빗 DVD룸, PC룸, TV 시청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호텔 수준의 시설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천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1일까지 타이어 10% 할인 행사와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 엔진오일 4리터 무상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바람막이 자켓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인천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25개의 공식 전시장 및 2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