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아우디 A3’와 ‘아우디 Q3’중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진행
상태바
아우디, ‘아우디 A3’와 ‘아우디 Q3’중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2.07.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오는 7월 21일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아우디 A3와 아우디 Q3의 차량 전시 및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7월 24일까지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스퀘어와 7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P.ARK)에서 진행되며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 스포트백’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고객 등록 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차량 시승권, 영화 관람권,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이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해보면서 아우디 차량의 USP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