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Jeep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크라이슬러·Jeep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라이슬러 300C 가솔린 모델,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지원

- 세계 최초의 미니밴,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36개월 무이자 할부

- Jeep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가솔린 모델,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지원

- 랭글러 루비콘 구매 고객 대상 무상점검 쿠폰 제공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5월 한 달간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신형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선호하는 구매 방식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하여, Pentastar® V6 엔진과 미국 세단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 적용으로 정숙성·가속성·효율성을 모두 구현한 프리미엄 세단 300C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니밴의 시초이자 가족여행 최고의 동반자인 크라이슬러 럭셔리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불어, Jeep의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프로더의 아이콘이자 자유와 모험의 상징인 Jeep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를 비롯해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모델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신차와 모델 라인업 확장은 물론, 차별화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이미지 향상과 고객 접점 확대에 더욱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