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보증기간 ‘2년+1년’ 특별 혜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노블클라쎄, 보증기간 ‘2년+1년’ 특별 혜택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2.10.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가 신차 구매고객에게 보증기간 연장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실시한다. 노블클라쎄는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에 구형 노블클라쎄 모델을 구입했던 고객 또는 타사 리무진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 노블클라쎄를 구매하면, 기본 제공되는 보증기간 2년에서 1년 추가 연장해 총 3년간 노블클라쎄의 퀄리티 높은 차량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보증기간 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하여 노블클라쎄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오랜기간 누릴 수 있도록 기획 되었으며, 노블클라쎄 L4, L9, L13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노블클라쎄 공식 홈페이지 및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블클라쎄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의전 차량 협찬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공연을 마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세계적 지휘자 사이먼 래틀과 한국인 최초 쇼팽 콩쿠르 우승자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의전차량으로 노블클라쎄 L9이 지원되어 국내 이동시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에 임할 수 있도록 협조 한 바 있어, 문화 예술 관계자로부터 최상의 의전용 리무진으로 호평을 받았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들이 신형 모델을 더욱 좋은 조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타사 리무진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께도 노블클라쎄의 퀄리티 높은 리무진을 오랜 기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