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브라질 상파울루에 브랜드 센터 오픈
상태바
시트로엥, 브라질 상파울루에 브랜드 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CITROEN / www.citroen-kr.com)이 브라질 상파울루에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브라질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시트로엥 C42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센터.




브라질 상파울루의 유명한 오스카 프레이레 거리에 위치했다.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정신을 그대로 표현한 컨셉트 스토어로 전면 통 유리로 설계, 어느 각도에서도 시트로엥 차량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월드랠리챔피언십(WRC) 2012에 출전한 경력이 있는 DS3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색상의 DS3 모델을 전시해놓았다. 브랜드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하고 브랜드 역사를 보여주는 각종 동영상을 감상하며,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선보였던 다양한 차량의 미니어처를 전시, 시트로엥 93년 역사를 함께 한 모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제1호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프랑스 건축가 마뉴엘 고트랑에 의해 설계된 것으로 유명하다. 외부의 통 유리창 디자인은 하늘로 솟는 시트로엥 브랜드 로고 쉐브론을 상징하며, 내부의 파노라믹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에펠탑과 콩코르 광장 등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옥상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DS라인의 전세계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축하 파티를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에서 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