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후속모델 출시 앞두고 렌더링 공개
상태바
쌍용차, 「렉스턴」 후속모델 출시 앞두고 렌더링 공개
  • 모토야
  • 승인 2012.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4일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렉스턴」 후속모델 세계 최초 공개

- 정통 SUV의 Brand Identity 계승… 프리미엄 요소 더욱 극대화한 최고급 SUV

- 「렉스턴」, 11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SUV의 대명사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국내 SUV 대표 브랜드인 「렉스턴」 후속모델의 렌더링(Rendering/그래픽사진)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오는 24일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일 「렉스턴」 후속모델은 기존 「렉스턴」이 가지고 있는 정통 SUV의 역동적이고 안전한 본연의 가치와 브랜드 Identity를 계승하면서 프리미엄 요소를 더욱 극대화하여 최고급 SUV의 가치를 한층 배가시키는데 역점을 두어 디자인하였다.

또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과 더불어 모던하면서 다이내믹한 디자인 이미지를 강조하여 명차 고유의 품격을 한 차원 높였으며, 10여년 동안 쌓아온 「렉스턴」의 Premium 자산을 이어 받아 New Premium 이미지를 새롭게 구현하였다.

한편, 「렉스턴」은 쌍용자동차가 지난 2001년 8월 ‘대한민국 1%’란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11년 동안 대한민국 SUV의 리더로서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