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안전 운행 위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안전 운행 위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01.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겨울철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동절기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최대 25% 할인과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 30%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또한 고객들은 특별 할인을 통해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에어필터 ▲스파크플러그 ▲인젝터 ▲연료필터 등을 1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로컬 컬렉션을 제외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도 최대 30% 할인하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시간을 대폭 단축해 주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슈트 케이스(1명) ▲메르세데스-벤츠 배낭(5명)을 제공한다.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신규 가입 후 자기부담금 지원 서비스 상품 추가 등록 시 1회 최대 50만 원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되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메르세데스 카드 포인트 적립 및 보험수리, 타행사와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강추위가 이어지는 혹독한 주행 환경 속에서 고객들이 안전사고 없는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