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캠프, ‘베스트 본드’와 ‘로얄 본드’ 리뉴얼 제품 출시
상태바
하버캠프, ‘베스트 본드’와 ‘로얄 본드’ 리뉴얼 제품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2.0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년 역사의 독일 틴팅 필름 하버캠프(HAVERKAMP)에서 대표 제품인 베스트 본드와 로얄 본드를 품질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했다. 베스트 본드(BEST BOND)는 하버캠프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최상위 모델인 세라믹 본드(CERAMIC BOND)의 건식 라미네이팅과 엠보 본딩 등 모든 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도 SPF100으로 같다. 특히, 지속적인 열적외선(IR) 차단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 비금속 소재로 GPS나 하이패스 등의 간섭이 없어 고객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10년이라는 긴 품질 보증 기간에서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리뉴얼한 베스트 본드는 저반사 이너 코팅(Inner Coating) 공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시인성을 대폭 개선했다. 우레탄 코팅 공법도 사용했다. 덕분에 내구성이 향상됐고, 점착 강도도 더욱 높아졌다. 로얄 본드(ROYAL BOND)는 하버캠프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필름이다. 메탈 스퍼터링(Metal Sputtering) 공법을 통해 금속 레이어와 비금속 레이어를 세 겹으로 겹쳐 제작했다. 스퍼터링이란 진공 증착법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쓰이는 증류법보다 증착 수준이 높고 복잡한 합금을 유지하는 성능이 우수하다. 로얄 본드 역시 건식 라미네이팅을 적용했다. 품질 보증 기간은 7년이다. 개선된 로얄 본드는 하버캠프만의 3중 레이어 증착 기술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루미늄과 니켈 레이어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열 반사 성능이 향상됐고, 열 차단율이 높아졌다. 아울러 세라믹 본드 등 플래그십 모델에서만 활용하던 저반사 이너 코팅 공법을 로얄 본드에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더욱 높은 시인성을 확보했다.

한편, 하버캠프(HAVERKAMP)는 1978년에 설립해 독일 뮌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리 필름 전문 기업이다. 태양 에너지 차단에 특화된 기술력으로 블라인드 필름과 플랫 글라스 필름, 오토모티브 필름 생산에 최적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신소재 나노·세라믹 필름 개발 및 제조와 관련해서는 세계 최고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는 엔슈어코퍼레이션이 2018년부터 하버캠프 윈도 필름을 독점으로 직수입해 전국 165곳 시공점에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