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더 강력해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시그니처’ 출시
상태바
불스원, 더 강력해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시그니처’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2.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에서 3중 엔진 세정 기능을 담아내 더 강력해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대표적인 차량 관리 아이템이다.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엔진세정제의 핵심 성분인 청정분산제를 기존 제품 대비 더 많이 함유해 한층 더 강력한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 고성능 엔진세정제로 휘발용과 경유용 총 2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고온의 엔진 내부 안에서도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P.E.A.와 PIBSI 성분을 함유했으며, 여기에 최신 직분사 엔진 세정에 특화된 GDI/CRDi 부스터를 통해 강력한 엔진 세정력을 선보인다. 특히,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마찰저감제 및 윤활성 향상제를 통해 엔진 내부 부품의 마찰을 줄여 엔진을 보호하고, 연료 탱크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흡수하여 엔진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전용 제품으로 오직 불스원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36,900원(용량 500ml)이다. 불스원 관계자는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더 강력해진 엔진세정제”라며 “내 차 엔진을 위해 강력한 세정 효과를 원하는 운전자들에게 자신있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Km 마다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