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오롱 모터스, 대전 관평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BMW 코오롱 모터스, 대전 관평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모토야
  • 승인 2023.02.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대전에 BMW 관평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대전시 유성구 용산동에 새롭게 문을 연 BMW 관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53m2(약 895평) 규모의 지상 7층 건물에 최신 장비 및 설비와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갖춘 BMW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다.

BMW 관평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 및 하이테크 정비도 가능한 풀샵으로 운영되며, 총 1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하루에 최대 5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한, 사고 접수부터 딜리버리까지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원스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경주용 차량을 신속하게 정비하는 피트의 개념이 적용된 BMW 패스트레인이 마련돼 엔진오일 및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와 패드, 타이어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체 및 경정비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BMW 관평 서비스센터는 프리미엄 라운지 형태의 고객 대기실이 마련돼 있어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편안한 휴식이 가능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코오롱 모터스는 BMW 관평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24일까지 BMW 관평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및 공임 20% 할인 및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모터스 BMW 관평 서비스센터(042-721-7301)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