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M-Class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M-Class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he new M-Class 런칭 축하 메시지 이벤트 통해 선물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프리미엄 SUV 모델 The new M-Class의 국내 출시와 함께 The new M-Class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를 오픈한다.

방문자들은5월 22일(화) 저녁 8시부터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The new M-Class 국내 런칭 행사를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또, 방문자들은 The new M-Class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열리는 오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M-Live를 공유하고 The new M-Class 런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방문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The new M-Class 모양의 USB 를 선물로 증정 한다.

1997년 모던 프리미엄 SUV(Sports Utility Vehicle)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조하며 세계에 첫 선을 보인 메르세데스-벤츠 M-Class는 지금까지 총 120 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성공적인 SUV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7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 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The new M-Class는 M-Class의 3세대 모델로 상시 4륜 구동의 파워풀한 성능에 향상된 연료 효율성, 세단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매력적인 모델로 변모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M-Class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뛰어난 연료 효율성이다. The new M-Class는 디자인과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동시에 이전 모델보다 연료 소비가 평균 25%나 감소되었다.

프리미엄 SUV 모델 The new M-Class는 고급스러움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효율성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