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모터쇼에서 캐딜락 전시관 찾고 뉴 아이패드와 DSLR 카메라 받자!
상태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캐딜락 전시관 찾고 뉴 아이패드와 DSLR 카메라 받자!
  • 모토야
  • 승인 2012.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뉴 아이패드, DSLR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터치스크린 통해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큐 체험관’ 마련

–    체험존 및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운영을 통해 캐딜락 브랜드 홍보 기회 확대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2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내달 3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GM Korea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캐딜락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뉴 아이패드, DSLR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 진행

GM Korea는 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에 대한 관람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전시관 방문을 이끌기 위해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캐딜락 전시장 참관기’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행사는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에 전시 중인 캐딜락 차량 및 전시장 곳곳에 부착된 QR코드 스티커를 통해, 해당 퀴즈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여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3,000명에게 캐딜락 연필세트, 휴대폰 거치대 등을 증정한다. 주말에는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는 캐딜락 전시관 내에 마련된 시크릿 박스의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춰 문을 여는 게임이다.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뉴 아이패드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캐딜락 전시장 참관기’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방문 소감 및 후기를 이벤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igerbaby97)에 올리거나, 혹은 개인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업로드한 경우에는 해당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를 통해 뉴 아이패드(1명)를 증정한다. 또한, 캐딜락 전시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DSLR 카메라(1명)를 증정한다. 심사 결과는 6월 8일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큐 체험존’ 마련

한편, 캐딜락은 이번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캐딜락 ATS를 비롯해 CTS, SRX,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4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캐딜락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차 ATS는 종전 캐딜락 라인업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럭셔리 컴팩트 스포츠 세단으로, 올해 초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데뷔한 이래 BMW 3 시리즈의 강력한 대항마로 떠오르고 있다. 설계 단계부터 그램(g)까지 고려한 철저한 경량화 개발 과정을 거쳤으며, 고성능 2리터 4기통 직분사 터보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270마력이라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이를 통해, 5.71:1이라는 업계 최고의 무게 대비 성능 비 및 완벽에 가까운 50:50 무게 밸런스를 실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경험은 물론 파워트레인 성능과 연료 효율성까지 배려했다.

특히, ATS에는 업계 최초로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데이터 실행 명령 기능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한 최첨단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 Cadillac User Experience)가 장착되었다.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캐딜락 전시관에서는 큐 시스템을 터치 스크린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큐 체험존’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이 캐딜락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