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국가대표 국악 응원 프로젝트 참여
상태바
기아차, 국가대표 국악 응원 프로젝트 참여
  • 모토야
  • 승인 2012.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주)는 23일(수) 올 여름 런던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오성과 한음(오천만 국민의 성원을 한국의 음악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응원단원을 모집한다.

국립국악원이 주관하는 ´오성과 한음´은 올 여름 런던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국악과 한국 가요(K-POP)를 접목해 만든 응원가를 2,500여 명이 참여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프로젝트다.



´오성과 한음´ 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가수, 국악인, 운동선수, 일반인 등 2,500여 명이 참여해 립덥(LipDub, 립싱크와 더빙을 결합한 말로 노래를 부르는 듯이 연기하는 형식의 뮤직비디오) 형태의 대규모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며,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국내는 물론 런던 현지 한국 홍보 부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쏘렌토R, K5 등 이번 ´오성과 한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차량을 제공하며, 응원 단원으로서 출연을 희망하는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성과 한음´ 뮤직비디오 응원단원 출연을 희망하는 고객은 5월 25일(금)부터 6월 7일(목)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 응모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국악과 K-POP을 세계 속에 알리는 뜻 깊은 프로젝트라 참여하게 됐다"며 “2500명의 국민들이 참여하는 한국의 소리로, 세계가 또 한번 한류 문화에 대해 놀라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4월 유럽 최고의 축구 이벤트인 ‘유로 2012’에 참여할 ‘유로 2012 KIA 원정대’와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Kia Official Match Ball Carrier)’를 선발하는 ‘G마켓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유로 2012 오디션(Audition)’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