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함께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함께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http://www.volvocars.co.kr> www.volvocars.co.kr)는 화창한 봄을 맞아 오늘(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세계 1위 방향제 한국존슨 그레이드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VolvoCarKorea> 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볼보 하드탑 컨버터블 C70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의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은 봄날 활짝 핀 자스민의 은은한 향기를 가진 자스민 가든,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의 아이 러브 유, 푸른 오아시스와 우거진 숲이 만드는 시원하고 편안한 향을 가진 상쾌한 아침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차량내부 포켓, 좌석 밑, 선바이저 등 차 안 어디에나 둘 수 있어 자유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그레이드 센세이션’ 1세트를(2팩)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6월 15일(금) 발표한다.

이와는 별도로, 한국존슨 그레이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dekorea)에서는 5월 31> www.facebook.com/gladekorea)에서는 5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 매장에 비치된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구입한 뒤 구매 영수증을 인증샷으로 찍어 휴대폰(#6630-5555)으로 보내면 된다.

최근 들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작인 영화 ´돈의 맛’에 볼보 프리미엄 세단 S80과 S60, 7인승 SUV 모델 XC90, 하드탑 컨버터블 C70을 협찬함에 따라 지난 3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들이 타는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동차와 향기’라는 컨셉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하여 더 가까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