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팔당∙하남 일대서 플로깅 행사 진행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팔당∙하남 일대서 플로깅 행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06.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 30명이 지난 5월 26일 경기도 팔당 및 하남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탄소중립 실천 사회공헌 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플로깅’을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들은 이날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위치한 미사경정공원에 집합하여 팔당 및 하남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플로깅’은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기후환경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지난해 9월 출범한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활동의 일환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임직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기후 행동을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기획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해 11월 청계산 등산로 코스 일대에서 진행한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를 비롯해, 이번 행사로 친환경적인 생활 습관이 임직원들의 일상에 정착되는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지역 사회 공헌에 적극 참여하자는 뜻을 모아 동참했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플로깅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21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어스 아워,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참여해 1시간 동안 전시장을 소등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