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출시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쌍용차, 「렉스턴 W」 출시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
  • 모토야
  • 승인 2012.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어맨 W」차량가격의 2% 할인… 「체어맨 H」취∙등록세 7%(최고 320여 만원) 지원

▪ 「랙스턴 W」 6월 출고 고객 ´썸머 그늘막 텐트´를 출시 기념품으로 증정

▪ 「코란도 C」 출고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사은품으로 증정

▪ 신차 구입비 지원 및 무이자할부, 슬림할부, 저리할부 등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 운영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렉스턴 W」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신차구입비 지원 및 무이자할부,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차종 별로 신차구입비 지원은 「체어맨 W」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격의 2%를 할인해 주며, 「체어맨 H」는 취∙등록세 7%(600S VIP모델 320여 만원 할인)를 지원한다. 「코란도 C」는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더불어 「체어맨 W」 V8 5000 및 3.6 리무진 모델은 20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렉스턴 W」 6월 출고 고객에게는 ‘썸머 그늘막 텐트’를 출시 기념품으로 지급하며, 「코란도 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지속 운영한다.

쌍용자동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무이자할부 ▲3.9% 스페셜할부 ▲슬림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렉스턴 W」및「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가족, 부모부양, 다자녀 가족, 공무원, 교사, 군인, 공사근무자, 준공무원 등이 「코란도 C」를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의 6월 차량 판매 조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