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The moment of Truth 시승행사 개최
상태바
푸조 508, The moment of Truth 시승행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플래그쉽 세단 50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 PEUGEOT 508, The moment of Truth’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6월 9일, 10일, 16일, 17일 4일간 전국 16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푸조만의 프렌치 감성은 물론, 뛰어난 효율성, 앞선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 508이 지닌 진정한 가치의 순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08은 고혹적이고도 강렬한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친환경 기술인 e-HDi 가 적용, 놀라운 친환경성과 연료 효율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4G 카드형 USB를 증정하며 유니크한 추억을 위해 캐리커쳐 이벤트를 마련,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고급 액자가 포함된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해당 상품 소진시까지)

또한, 시승 후 추첨을 통해 각 전시장 별 고객 3명에게 건강한 웰빙 라이프를 위한 인바디 체성분 측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단, 고객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 한한다.

행사 참여는 가까운 전시장으로 전화 또는 행사 당일 직접 방문하여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