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C, 코리아스쿠터레이스 챔피언쉽 메인 스폰서로 참여
상태바
CXC, 코리아스쿠터레이스 챔피언쉽 메인 스폰서로 참여
  • 모토야
  • 승인 2012.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XC가 운영하는 원스톱 통합서비스 자동차 전용 아웃렛 ‘C스퀘어(www.cxcsquare.com)’는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KSRC,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과 공식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잔여 시즌에 대한 후원에 나선다.

최정식 CXC 대표는 “C스퀘어에서 자동차 외에 대림자동차의 이륜차 판매를 계획하며 이륜차문화 발전을 위한 KSRC 후원을 시작한다”며 “이는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의 스펙트럼을 이륜차까지 확대하는 계기이면서 CXC가 추구하는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 파트너로서의 역할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 시즌 동안 C스퀘어는 현장 부스를 설치해 차량 전시 및 현장 상담을 진행하고, 관람객을대상으로 미쓰비시 랜서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안정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다양한 부대 행사 및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KSRC는 1991년 전국 아마추어 스쿠터경기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는 모터스포츠 행사로 스쿠터를 타고 경기장을 정해진 랩(Lap) 수에 따라 가장 빠르게 달리는 경기이다. 경기종목은 50cc 커플전, B-bone전, Citi전, VJF250전으로 나뉘어 한 시즌 총 4번의 경기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