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소규모 쇼룸 + 퀵 서비스 샵’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 화제
상태바
렉서스, ‘소규모 쇼룸 + 퀵 서비스 샵’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 화제
  • 모토야
  • 승인 2012.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퀵 서비스 샵’에 소규모 전시공간과 고객상담 및 시승 등 영업기능 신설

- 고객 접근성, 이용편리성 높인 새로운 전시 콘셉트로 수도권 시장 공략

렉서스가 전시공간과 빠른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수도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렉서스 브랜드가 지난 11일 공식 오픈한 ‘렉서스 판교’ (Lexus Pangyo, 딜러: 센트럴 모터스)가 바로 그곳.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한 렉서스 판교는 원래 간단한 일반정비를 전담했던 곳으로 고객들이 별도 예약을 하지 않아도 대기시간 없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퀵서비스 샵’이 콘셉트.

특히 동판교와 서판교를 가로 지르는 중심부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 및 용인서울고속도로 등과 연결된 지리적인 이점과 서비스 편리성 등으로 인해 하루 평균 25대의 차량이 입고 되는 등 수지, 죽전 등 광범위한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점에 착안, 렉서스는 1층에 뉴 제너레이션 GS 등 차세대 렉서스를 중심으로 한 소규모 전시공간과 2층에 고객라운지를 새롭게 마련하고, 시승차량을 준비하는 등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영업기능을 신설했다. 또한 4대 규모의 리프트와 정비 시설을 보완하여 퀵서비스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등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지리적인 이점을 살리는 동시에, 고객이 간단한 정기점검을 받으러 온 것을 겸해 새로운 렉서스 모델에 대한 소개를 받거나, 시승을 할 수도 있어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며 “올 들어 렉서스 용인광교, 렉서스 일산에 이어 이번 렉서스 판교 오픈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수도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