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지역 학교와 영어교육 위한 &;acute;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영어의 날&;acute;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지엠, 지역 학교와 영어교육 위한 &;acute;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영어의 날&;acute; 행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다양한 영어체험교육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지역 학교 학생들에게 양질의 영어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지엠은 16일, 부평 본사 인근에 위치한 인천 청천중학교에서 ‘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영어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지엠 IT 본부 피에르 매티(Pierre Matthee) 전무를 비롯, 글로벌 경차개발부문 짐 트럭시스(Jim Trucksis) 상무 등 외국인 임원진이 직접 참여해 영어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 글로벌 경차개발부문 짐 트럭시스(Jim Trucksis) 상무(사진 앞줄 우측 세번째) 등 외국인 임직원 봉사자들이
부평 본사 인근에 위치한 인천 청천중학교에서 ´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영어의 날’ 행사에서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매티 전무는 “평소 외국인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학생들과 어울리면서 발표와 체험활동 중심의 영어 훈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하는 것이 이번 학습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글로벌 기업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개발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영어체험교육에 참가한 김 솔(3학년) 학생은 “처음에는 어색하고 떨리기도 했지만, 자상한 외국인 선생님들의 설명을 접하다 보니 기분도 편해지고 재미있었다”며, “앞으로 외국인을 만나면 피하지 않고 먼저 다가가 말을 걸 수 있을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2004년 청천중학교를 대상으로 한 산학협력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영어마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영어의 날 프로그램을 확대해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한국지엠 외국인 임직원들은 지역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더불어 자선기관 연계 봉사활동, 설맞이 선물 전달, 김장김치ㆍ연탄 나누기, 크리스마스 불우 아동 초청행사, 후원금 재단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