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결선
상태바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결선
  • 모토야
  • 승인 2012.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8일 남양주 해비치 CC에서 ‘제2회 현대자동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결승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올 4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총 6주간 전국 4,961개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에서 실시된 예선 참가자 중 상위 랭커 128명(남녀 각 64명)이 참가했다.


 
지난해부터 실시한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국내 초대형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이번 예선 대회에 3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려 경쟁률이 234:1 에 달하는 등 현대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결선대회 참가자 중 1등에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2등과 3등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수여했다. 
 
또한 베스트스코어상(최저타수), 롱기스트상(최장타) 등 특별상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했고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했다.
 
특히 시합 전 호서대학교 골프학과 서아람 교수를 초청해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가져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라며 “현대차는 이번 대회를 국내 대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편 다양한 고품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에쿠스 자선골프대회,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 그랜저 골프 클리닉 등 현대차 고객들을 위한 골프 관련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