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코리아, 웹샵 오픈
상태바
스카니아 코리아, 웹샵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 코리아(대표이사 카이 파름, www.scania.co.kr)가 스카니아 코리아 웹샵(www.scaniawebshop.co.kr)을 새롭게 오픈한다.


스카니아 코리아의 웹샵은 스카니아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 및 스카니아 브랜드 의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유럽풍 온라인 쇼핑몰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스카니아 코리아 웹샵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준다. 또한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사이트로 빠르게 연결되도록 구성됐다.


스카니아 코리아 웹샵에서는 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카니아 셀렉션의 의류, 문구, 모델트럭 및 일상 생활에서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스카니아 트럭 기어(gear)는 선별된 원단과 자재, 디자인으로 110년이 넘은 스카니아의 전통을 모던하게 담아냈다.


스카니아 코리아는 웹샵 오픈기념으로 회원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구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스카니아 코리아 카이 파름 대표이사는 스카니아 코리아 웹샵 오픈을 기념해 “스카니아 코리아의 웹샵은 스카니아 브랜드를 사랑하는 한국의 고객이 또 다른 즐거움과 자부심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며 "차량 액세서리에서부터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까지 스카니아의 브랜드를 한껏 빛내줄 제품들을 웹샵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