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2 Mnet 20’s Choice> 공식 후원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2012 Mnet 20’s Choice>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2.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6월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되는 20대를 위한 여름축제, <2012 Mnet 20’s Choice>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더 많은 접점을 마련하고자 하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케이블 채널 Mnet이 진행하는 <20’s Choice>는 대한민국 20대들의 톡톡 튀는 개성과 생각을 엿보고, 그 들에게 있어 가장 핫한 이슈들을 선별해 시상하는 축제다. 특히, 젊음과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20대들의 독창적인 무대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매해 화제를 모아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폭스바겐코리아는 스포츠 쿠페 시로코 R-Line과 소프트 탑 컨버터블 골프 카브리올레를 무대를 통해 선보여 젊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대들이 선정한 핫한 아이콘들에게 플래그십 세단 페이톤과 스마트 SUV 티구안 등을 올해의 아이콘으로 선정된 스타들이 무대로 향하는 블루카펫까지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폭스바겐 시로코 블루카펫 인기상´을 제정하고, 올 상반기 20대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아이콘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창의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완성하는 새로운 축제의 장이라는 행사 컨셉이, 다양성을 존중하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지원하는 폭스바겐의 이념과 잘 부합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 직접 교감하며, 단순히 이동수단이 아닌 젊음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 폭스바겐의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 초 스포츠 쿠페 시로코 R-Line을 시작으로 소프트 탑 컨버터블 골프 카브리올레, 신개념 4도어 쿠페 신형 CC등을 연이어 선보인 폭스바겐은 해치백에서부터 플래그십 세단까지 개성 넘치면서 다양한 삶의 가치를 지원하는 모델 라인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층을 공략하며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올해 3분기 글로벌 베스트셀러 신형 파사트를 비롯해 자동차의 아이콘 더 비틀(The Beetle)을 국내에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