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프리미엄 컴팩트 순수전기 SAC ‘뉴 iX2 eDrive20’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BMW 코리아, 프리미엄 컴팩트 순수전기 SAC ‘뉴 iX2 eDrive20’ 사전 예약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4.05.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5월 9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프리미엄 컴팩트 순수전기 SAC 모델 ‘뉴 iX2 eDrive20’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BMW 뉴 iX2는 BMW 최초의 순수전기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로 다부지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날렵한 쿠페형 차체에 친환경 순수전기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BMW의 최신 운영체제인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이하, BMW OS 9)을 적용해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뉴 iX2 eDrive20은 대담한 형상의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와 육각 형태의 BMW 키드니 그릴이 조화를 이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여기에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루프라인은 BMW SAC 특유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우아한 쿠페형 실루엣을 완성한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BMW OS 9은 터치 조작으로 차량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BMW 디지털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하면 에어콘솔 게임과 서드파티 앱 등 폭넓은 디지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뉴 iX2 eDrive20에는 TMAP 기반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이 기본 탑재되어 최신 지도 및 교통 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운전자에게 차량 충전 상태 등을 고려한 최적의 주행 경로 및 충전 여정을 안내한다. BMW 뉴 iX2 eDrive20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5.5kg·m를 발휘하는 전기모터와 함께 64.7kWh(Net)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된다. 최대 130kW 출력으로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29분이며, WLTP 기준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459km이다. 뉴 iX2 eDrive20의 예상 가격은 6,750~6,990만원이며, 올 하반기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BMW 샵 온라인’에서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최근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에 ‘전기차 절약 비용 계산기’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구매하고자 하는 BMW 전기차 모델을 선택한 뒤, 비교를 원하는 내연기관 차량의 평균 연비, 사용 연료 등을 설정하면 연평균 절약 비용을 계산하여 제공한다. BMW 샵 온라인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파란색 원형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기차 절약 비용 계산기’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BMW 샵 온라인에는 ‘네이버 페이’가 간편 결제 수단으로 새롭게 도입되어 보다 빠르고 간편한 예약금 결제가 가능하다(단, 네이버 페이 사용 시 계좌이체 및 포인트 사용·적립은 불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