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과이어스, 2012 서울오토살롱에 국내 첫 전시
상태바
한국맥과이어스, 2012 서울오토살롱에 국내 첫 전시
  • 모토야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글로벌기업인 한국맥과이어스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서울오토살롱’ 전시회를 통해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에는 처음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맥과이어스는 맥과이어스 제품의 판매 증가로 인해 늘어난 국내 수요자에게 미국 본사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4년 맥과이어스 Inc의 100% 투자로 설립되었다. “차를 사랑하는 분들을 사랑한다”라는 맥과이어스의 고객 정신에 따라, 교육, 이벤트, 모임 등 한국맥과이어스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휠 광택제, 가죽 클리너, 엔진 클리너 등 맥과이어스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국내의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 관계자는 “한국맥과이어스의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를 서울오토살롱을 통해 처음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기업 맥과이어스의 광택제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제품 정보 및 관리 팁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맥과이어스는 해마다 한국 대표로 전세계 인터내셔날 쇼케이스에 참가할 최고의 차량 1대를 선발해왔으며, 올해는 퍼포먼스 게러지 대표 이헌석씨의 렉서스 LS430이 한국 대표로 최종 선발되었다. 선발된 렉서스 LS430은 오는 11월에 열릴 미국 세마쇼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 1층 A홀에서 개최되는 ‘2012서울오토살롱’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시전문회사 (주)서울메쎄가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동차 튜닝에서부터 정비까지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을 총 망라하는 자리로 보다 풍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색다른 즐거움도 만날 수 있다. 제4회 틴트오프코리아 페스티벌 및 타이먀 아시안컵, 차량용 블랙박스 특별관, 드레스업ž퍼포먼스 튜닝 특별관, 카오디오 페스티벌, 자동차 튜닝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