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청원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청원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충청북도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충북 청원군 부용면 외천리 소재의 청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 했다.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은 늘어나는 기존 청주 및 충북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종특별자치시로 출범한 인근 지역의 새로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충북지역 수입차 판매 순위 1위(136대)를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총 면적 2,462m2, 3층 규모의 건물로 확장된 청원 서비스센터는 경정비 8개의 워크베이와 중정비(판금/도장) 1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40대를 수용하며 사고차 보험수리도 가능하고 최신장비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대전/천안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아우토반 VAG가 운영을 맡아, 충남과 충북을 연결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충청도 시장 확대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20개의 공식 서비스 망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 안에 2~4곳의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오픈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