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한-EU FTA 관세 인하에 따른 유럽산 모델 가격 인하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한-EU FTA 관세 인하에 따른 유럽산 모델 가격 인하
  • 모토야
  • 승인 2012.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1부터 유럽에서 생산된 차종에 대해 최대 290만원까지 가격 인하

- 7월 한달, 골프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 24개월 무이자 할부/금융리스 등 혜택 제공

유럽 최대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한-EU 자유무역협정(FTA) 2차 관세 인하에 따라 유럽산 모델의 새로운 가격을 확정하고 7월 1일부터 적용한다.

대상은 골프 라인업 5종(1.4TSI/1.6TDI 블루모션/2.0TDI/GTD/GTI)과 스포츠쿠페 시로코 R-Line, 콤팩트SUV 티구안, 세단형 쿠페 신형 CC, 고성능 SUV 투아렉, 플래그십 세단 페이톤 등 유럽에서 생산된 차종이다.

가격 인하 혜택이 가장 큰 모델인 페이톤 V8 LWB의 가격은 기존 1억3,040만원에서 290만원 인하된 1억2,750만원으로 조정된다. 지난 4월 출시된 신형 CC는 100만원(TSI/TDI/TDI 4MOTION), 시로코 R-Line은 90만원, 베스트셀러인 골프 라인업도 최대 90만원(GTD/GTI 모델)까지 인하된다. (부가세 포함)

단, 유럽 외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타와 지난 4월 관세 인하 분을 미리 반영해 출시한 골프 카브리올레는 기존과 동일한 가격을 유지한다.

이와 함께 7월 한달 간 더욱 특별한 조건으로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골프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골프(전 라인 업)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그 동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차를 통한 새로운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경쟁력 높은 가격을 선보여왔다. 특히, 골프 라인업, 시로코 R-Line, 골프 카브리올레 등 경쟁력 높은 가격대에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수입차의 대중화를 이끈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이번 한-EU FTA 2차 관세 인하에 따른 가격 조정에서도 무엇보다 고객들에게 최대한 그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더불어 향후에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독일 엔지니어링의 품질과 성능을 갖춘 새로운 모델을 소개하고, 만족도 높은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