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GS, 안방극장 점령
상태바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GS, 안방극장 점령
  • 모토야
  • 승인 2012.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브랜드는 7월 9일 방영을 시작한 MBC 새 미니시리즈 ‘골든 타임’에 차세대 렉서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뉴 제러네이션 GS와 All New RX를 필두로 콤팩트 하이브리드 렉서스 CT 200h, 플래그쉽 하이브리드 렉서스 LS 600hL 등 렉서스 라인업을 대거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골든 타임’은 중증외상을 소재로 한 명의 환자라도 더 살리고자 고군분투하는 의사들의 이야기이다. 이선균씨와 황정음씨의 연기호흡이 주목 받는 이 작품은 권석장PD가 연출을 맡았다.


특히 극중 드라마 속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고려한 렉서스 모델의 설정으로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있다. ‘Born to Drive’ 를 슬로건으로 ‘고급스러움’과 ‘감성적인 주행’을 결합하여 풀모델 체인지된 뉴 제너레이션 GS시리즈(GS 250, GS 350)는 주연 남녀배우인 이민우(이선균 분)과 강재인(황정음 분)에게 협찬된다.

극중 이민우(이선균 분)는 의사로서 자신의 일에 의미를 찾아가는 캐릭터로, 철부지 인턴이자 상속녀인 강재인(황정음 분)은 책임감 있는 의료재단 경영자의 캐릭터로 자동차 본연의 즐거움을 찾아가는 뉴 제너레이션 GS와 어울린다. 또한 수련의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외상의인 최인혁(이성민 분)에게는 지난 5월 출시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의 대명사 All New RX 350가, 8년차의 외상팀 간호사 신은아(송선미 분)에게는 하이브리드의 기술과 좋은 연비, 주행성능을 겸비한 팔방미인 콤팩트 하이브리드 렉서스 CT 200h를 각각 협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