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여름 휴가철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쌍용차, 여름 휴가철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주요 휴양지 및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시행

-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상태 점검, 일반 소모성부품 교환 및 각종 오일류 보충

- 쾌적한 운행을 위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제공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주요 휴양지 및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낙산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을 비롯하여 무주구천동, 꽃지해수욕장 등 전국 주요 휴양지 4곳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하행선 횡성(영동), 칠곡(경부), 서산(서해안), 정읍(호남) 휴게소 등 4곳에서 실시한다.

또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점검 차량(대형 상용차 제외)에 대해 필요 시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은 물론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 보충 서비스와 함께 쾌적한 운행을 위하여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휴가철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휴양지 및 고속도로로 직접 찾아가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해 장거리 여행에 앞서 냉각수, 타이어, 브레이크 등을 사전에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