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또다른 주인공 BMW 모터사이클
상태바
화제의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또다른 주인공 BMW 모터사이클
  • 모토야
  • 승인 2012.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악당과 경찰 추격신에 BMW F 800 GS와 R 1200 RT 등장

-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봉 기념, 매장 방문객에게 배트맨 스티커 증정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7월 19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 개봉한 화제의 기대작 ‘다크 나이트 라이즈(Dark Knight Rises)’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사와 글로벌 PP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봉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거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비긴즈’(2005), ‘다크나이트’(2008)에 이어 배트맨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극 중 고담 시를 파괴하려는 악당 ‘베인’과 부하들의 박진감 넘치는 월스트리트 탈출 장면을 통해 BMW 모토라드 F 800 GS와 R 1200 RT가 등장한다.

F 800 GS는 미들급 모터사이클로 신형 수랭 병렬 2기통 DOHC 4밸브 798cc의 엔진을 탑재하고 온로드 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모터사이클 이다 또한 BMW의 럭셔리 투어링 모터사이클인 R 1200 RT는 뛰어난 안전성과 높은 출력 성능으로 장거리 투어링을 즐기는 라이더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모델이며, 특히 경찰 의전용 모터사이클로 대량 납품되면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친숙한 모델이다. 현재 국내에서도 BMW R 1200 RT 폴리스 바이크는 국내에서도 100여대가 경호용으로 운행되고 있다.

한편, BMW코리아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글로벌 PPL 일환으로 배트맨 스티커를 제작, 전국 BMW 모토라드 매장을 방문하는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