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 여름철 차량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랜드로버 코리아, 여름철 차량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말까지 여름 휴가철 여행길에 유용한 랜드로버 캐리어 패키지 15% 할인 판매

- 루프 및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로 실용성을 갖추면서도 나만의 차량 스타일링 가능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량 액세서리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랜드로버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금)까지 실시한다.

‘랜드로버 액세서리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필수 아이템인 ‘랜드로버 캐리어 패키지’에 한해 진행된다. 크로스바 및 러기지 박스 등으로 구성된 ‘루프 캐리어 패키지’는 캠핑 도구와 같이 부피가 큰 짐을 외부에 실을 수 있게 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최대 3대의 자전거까지 운반 가능한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는 여행 중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자전거를 꺼내 탈 수 있도록 돕는 유용한 액세서리다. 퀵 릴리스 토우바, 토우바 아마츄어, 13핀 전기장치 등도 함께 장착할 수 있어 자전거 운반 및 견인 시 용이하다.

실용성을 갖춤과 동시에 랜드로버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최고급 캐리어 패키지는 랜드로버 전 라인업 모델 별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프리랜더2는 차량 후면이 아닌 루프에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는 캐리어 패키지를 제공하여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차량 스타일링을 원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

‘랜드로버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또는 랜드로버 고객지원센터(080-337-969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