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ew Generation ES 사전계약 고객에 파격 혜택
상태바
렉서스, New Generation ES 사전계약 고객에 파격 혜택
  • 모토야
  • 승인 2012.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브랜드가 New Generation ES 를 통해 프리미엄 수입차 선두 탈환을 위해 대대적인 기선 잡기에 나섰다.

사전계약을 포함 9월말까지 New Generation ES를 등록하시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달리기’에만 식상해진 고객의 ‘드라이빙 五感(오감)’을 새로이 깨우겠다는 것. 


우선 기존 렉서스 ES 고객이 New Generation ES(350,300h 포함)을 재구매할 경우, 2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1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기존 ES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서비스인 ‘ES Home-Coming Service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기존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신제품의 적극적인 홍보의 장으로 활용하겠다는 전략.

최초 구입고객에 대해서는 서비스 분야의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두 엔진과 파워트레인의 경우 기존 4년 10만Km의 보증수리에 추가로 2년 2만km을 더해 총 6년 12만km를 보장키로 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관련 부품은 10년 20만Km로 대폭 연장했다. 일반 소모성 부품을 대상으로 한 무상쿠폰도 기존 2년 4만km에서 4년 8만km로 연장하여 제공된다.

이밖에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1회차 리스료를 면제하며 현금 구매시는 50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특히 기간 중 ES라인업 최초로 도입되는 New Generation ES 300h 구매고객께는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리터당 2,000원을 상회하는 고유가 환경에서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연비성능과 더불어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유하는 1석2조의 효과를 거두는 셈이다. 

또한 New Generation ES 사전계약을 기념하여 8월 말까지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구매, 등록하시는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10년 20만km 보증기간 연장(최초 구매고객에 한함)과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1,000원 주유할인 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키로 했다.

더욱 대담해진 고객 어프로치도 주목을 끈다. 렉서스는 지난 8월 16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청담동에 특별 쇼케이스 장소를 마련,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색적인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인상적인 렉서스 New Generation ES 런칭 카운트다운 시계와 렉서스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핀들 그릴을 통과하면 New Generation ES 350과 300h 두 모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서울지역 렉서스 4개 딜러가 번갈아 잠재 고객을 초청, 차량 프리젠테이션 – 언베일링 – 차량 전시 – 고객상담으로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특별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나만의 언베일링 세레모니’ 를 통해 New Generation ES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충분히 보답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밖에 렉서스는 New Generation ES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고객 런칭 행사와 다양한 ES 스토리텔링을 기획하고 있어,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 다시 한번 ‘렉서스 ES 돌풍’을 예고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