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추석 귀향비 지원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미쓰비시, 추석 귀향비 지원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비시자동차(공식 수입원: CXC, 대표이사 조현호)는 추석을 맞아 취득세와 추석 귀향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쓰비시 한가위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미쓰비시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랜서, 랜서 에볼루션, RVR, 아웃랜더, 파제로 등 전 차종이다. 단 지원 규모는 차종별로 차이가 있다.

취득세 전액 지원 외에 150~200만원 금액을 추석 귀향비를 중복해서 제공한다. 귀향비 지원은 일시불 할인 또는 주유 상품권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랜서 에볼루션, 파제로는 200만원을, RVR은 150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미쓰비시 대표 차종인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세단 ‘랜서 에볼루션’은 중복 혜택이 가장 크다.랜서 에볼루션 구입 고객은 동일한 명의로 스포츠 쿠페 및 로드스터 등 스포츠카 형태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거나, 서킷 라이선스 A 또는 B레벨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각 항목별로 50만원씩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50만원 상당의 수입차 전문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하는 수강증도 증정한다.

이밖에 랜서와 아웃랜더 3.0 구매고객에게는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장착한다.

최정식 사장은 “추석이 있는 9월은 고객들이 비용적인 부담이 커지는 시기라 최대한 고객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프로모션 규모를 확대했다”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품질을 보유한 미쓰비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전시장과 대표전화 또는 미쓰비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