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M 디젤 성공적 출시 기념, 전국 비교 시승회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M 디젤 성공적 출시 기념, 전국 비교 시승회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디젤 세단과의 한판 승부로 ‘절대우위’ 증명하겠다”

- 9/30까지 전국 10개 인피니티 전시장서 M30d 성공적 출시 기념 ‘절대우위’ 비교 시승회 진행

- 유럽 디젤 세단(BMW 520d)과의 비교 시승은 물론,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현장 체험존 마련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M30d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10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절대우위’. 더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 비교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회에서는 M30d 뿐만 아니라, 유럽 디젤 세단(BMW 520d)과의 비교 시승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M30d만의 ‘절대우위’ 요소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국내 진출한 일본 자동차 메이커 중 최초로 선보이는 디젤 세단인 M30d는 인피니티 특유의 성능과 디자인 요소에 3.0L V6 터보 디젤 엔진 탑재로 성능과 연비 모두를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트랜스미션과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38/3,750(ps/rpm), 최대토크 56.1/1,750~2,500(kg.m/rpm)의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13.1km/ℓ (신 연비 기준 11.7km/ℓ)에 이르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기록한다. 여기에 실내 온도/통풍/냄새/습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Forest Air System)을 비롯한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 사양까지 갖추며, 유럽 디젤 세단에 대항하는 선구자적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전국 비교 시승회 기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및 현장 체험존도 눈 여겨 볼만하다. 먼저, M30d 시승과 고객 카드 작성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인피니티 컬렉션이 증정될 예정이다. 여기에 전시장에서 경품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F1 레드불 레이싱 재킷(10명), F1 레드불 레이싱 모자(30명), 인피니티 카드지갑 세트(5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에는 인피니티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선보이는 자동차와 카페의 만남, 인피니티 카페(Infiniti Cafe) 및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KID´s Playground) 등 휴식과 즐거움을 위한 현장 체험존 역시 준비될 예정이다. (전시장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절대우위라는 모토로 선보인 M30d는 인피니티 특유의 성능과 미적 우수성에 연비라는 새로운 가치를 추가한 야심작이다" 이라며, "이번 전국 비교 시승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M30d의 높은 제품력은 물론, 유럽 디젤 엔진과 차별화된 인피니티 디젤 엔진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