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KBS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대표 차량 협찬
상태바
인피니티, KBS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대표 차량 협찬
  • 모토야
  • 승인 2012.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켄지 나이토)는 9월 12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K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자사의 대표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등 주연 배우들의 연기변신과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 죽일 놈의 사랑>, <상두야 학교가자> 등의 극본을 맡은 스타작가인 이경희 작가의 최신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인피니티는 각 배역에 걸맞은 모델을 배치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일본 자동차 메이커 중 최초로 선보이는 디젤 세단인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The All-new Infiniti M Diesel, M30d)은 여주인공 한재희(박시연 분)가 타는 차량으로 드라마에 첫 데뷔한다. M30d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및 감성 품질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하이 퍼포먼스 디젤 세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량이다.

이 밖에, 복수를 위해 나쁜 남자가 되는 강마루(송중기 분) 역은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FX30d’와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를, 재벌 그룹 후계자로 나쁜 남자 강마루를 사랑하게 되는 서은기(문채원 분)는 매혹적인 스타일의 ‘G37 Convertible’과 최고급 럭셔리 SUV ‘올 뉴 인피니티 QX’를 타고 등장해 개성 있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창환 부장은 『인피니티 각각의 모델들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개성과 럭셔리 이미지가 극중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될 주연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께 명확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력한 퍼포먼스, 수려한 디자인에 특유의 감성 품질과 효율성으로 무장된 인피니티 라인업을 드라마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는 그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나쁜 남자>,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쩐의 전쟁>, <환상의 커플>, <최고의 사랑> 등 화제의 드라마에 참여해 왔으며, 이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를 통해 또 한번의 안방 시장 성공 신화를 거둔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