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오픈
상태바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인 G&B 오토모빌(사장: 이진백)은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24일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이번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은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고, 이미 3,500명을 넘어선 해당지역 기존 고객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80평(3,893m2)으로, 지상 1층~지상 5층으로 이뤄져 대구 지역 내 수입차 서비스센터 중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한다. 특히 경정비만 가능했던 기존 서비스센터를 확장, 정비해 기본 점검 및 수리를 비롯해, 사고 수리, 판금, 도장까지 모두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10개의 경정비 워크베이에 판금과 도장이 가능한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기존보다 16개나 늘어난 총 21개의 워크베이로 하루 최대 70대까지 소화가 가능하고, 최신 첨단 장비와 전문 인력들을 확보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은 앞으로도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시하는 다양한 모델 라인업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라며,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은 수입차의 새로운 격전지로 손꼽히는 대구지역에서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