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후원
상태바
혼다코리아,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2.10.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는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행사가 지난 6일과 7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양양 오색그린야드 호텔에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orea Goldwing Riders, 이하 KGR)는 혼다의 플래그쉽 모터사이클 모델인 골드윙 라이더의 상호교류와 친목도모를 위해 국내 골드윙 라이더들이 자발적으로 출범시킨 동호회이다.

2009년 업계 최초로 ‘원 메이커 원 모델(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 전국 축제로 치뤄진 이후 매년 이슈가 되고 있는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축제는 KGR이 주최하고 혼다코리아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바이크 축제이다.

제4회 ´ KGR 가을 축제’에 참가한 동호회 회원들은 축하공연과 라이더들을 위한 장기자랑을 통해 골드윙 라이더들만의 돈독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가을 축제를 통해서 한마음으로 단합된 라이더들은 행사 이틀 날 진행된 대규모 투어를 통해서 평생 기억될만한 좋은 추억을 간직했다.

행사에 참석한 혼다 골드윙 라이더는 “KGR 행사를 통해서 모터바이크 동호인으로서 서로 가지는 유대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터바이크를 타는 만큼 KGR 회원 모두가 올바른 바이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골드윙은 2006년 업계 최초로 골드윙 전용 에어백이 장착되어 등장한 이후, 작년 10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2012년 형 모델이 출시되면서 현재까지 전세계 라이더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최상위 모터사이클이다. 럭셔리 투어러 답게 크루즈 컨트롤과 전자식 후진장치, 버튼 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등 최첨단 기능들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동절기 편의장치는 물론 최첨단 ABS 및 CBS(Combined Brake System)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기후 및 환경의 변화에서도 정밀한 제동력을 자랑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4번째로 진행 된 이번 행사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 준 100명의 골드윙 라이더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골드윙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 하고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며 "대규모 행사지원과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활동을 통해 모터바이크 시장의 대중화와 성숙한 모터바이크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