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혼다 CR-Z 탄다
상태바
원더걸스 예은, 혼다 CR-Z 탄다
  • 모토야
  • 승인 2012.10.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는 29일 인기그룹 원더걸스 예은에게 ‘CR-Z’차량을 전달하고 혼다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를 경험 할 수 있는 장기시승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예은에게 생애 첫차로써 CR-Z가 가진 하이브리드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주행성능을 동시에 선사한다. 혼다코리아는 예은에게 정열적인 이미지가 돋보이는 레드 색상의 CR-Z를 전달 하였으며, 지난 7월 같은 멤버 선예에게는 화이트 색상의 CR-Z를 전달 한 바 있다

원더걸스 예은은 ”평소 선예가 타고 다니는 CR-Z를 볼 때마다 예쁘다고 생각했었다.”며, “생애 첫 차인 만큼 CR-Z를 통해 더욱 안전한 운전 습관을 익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평소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는 원더걸스 예은과 CR-Z는 닮은 점이 많다.”며, ”CR-Z는 운전이 손쉽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드라이빙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R-Z는 20.6 km/L의 우수한 연비와 스포티한 주행을 함께 선사하는 2도어 쿠페 스타일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이며, ‘NORMAL’, ‘SPORT’, ‘ECON’의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개인의 운전 스타일 및 다양한 주행 상황에 따라 주행모드를 다르게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